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타이탄코리아 공지사항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제품 A/S 관련 안내사항
작성자 타이탄코리아 (ip:)
  • 작성일 2017-02-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8
평점 0점

 .

안녕하세요

타이탄코리아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상담 또는 1:1문의 AS문의를 통해 상담을 받았으나,

제품의 증상이 해결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물품을 AS센터로 보내게 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와 양식을 통해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1. AS 신청양식(첨부파일)에 맞게 고객님의 기본정보(연락처, 주소)

    AS 받으실 제품의 간단한 정보(문제점, 상담이력 등)를 기재 바랍니다.

 

2. AS를 받으실 물품을 에어쿠션과 같은 완충포장,

    AS 신청서를 동봉하여, 깔끔하게 박스 포장을 합니다.

    (택배비 발생시, 택배비도 함께 동봉 바랍니다.)

 

3. A/S진행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A/S를 보내주실 때는 꼭 CJ 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 바랍니다.

    CJ 대한통운 택배는 타이탄코리아와 계약된 택배사로 타택배를 이용하시는것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A/S 접수해주시거나 A/S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직접 보내주시면 됩니다.


   - 보내주실 곳 :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산업단지 528-14 A동 타이탄코리아

   - 연락처 : 070-8670-6666

 

4. 택배를 보내실 때, 고객보관용 운송장을 꼭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추후, 배송 사고 발생시  운송장 번호를 알고 계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절차로 AS를 보내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AS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S 소요기간은 택배 도착 후 약 6~10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A/S 택배 접수시 주의사항]

- A/S를 보내주실 때는 꼭 CJ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 바랍니다. CJ 대한통운 택배는 타이탄코리아와 계약된 택배사로,

  택배 운임이 2,500원으로 개인적으로 타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개인적으로 접수 하시면 요금이 더 발생 할 수 있으므로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CJ 대한통운 택배 외에 타택배(대한통운, 우체국 등)를 이용하시면택배 운임이 평균적으로 4,000~6,000원 정도

  발생이 되며, 임의로 타택배를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수취거부가 되거나, 추가운임에 대한 부분을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타이탄코리아+AS+신청서.docx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살표TOP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1:1문의
  • 상품후기
  • 이벤트
  • 회원가입
  • 등급안내
  • 마이쇼핑
  • 고객센터
  • 상품검색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배송조회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